Your Partner for

Branding that Works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desire to brand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brand to desire

많은 기업이 브랜드에 투자하지만, 기대만큼의 효과를 실감하기 어렵다는 고민을 하곤 합니다. 빠르게 바뀌는 시장 환경 속에서 브랜드는 어느새 시대의 감도에서 멀어지거나, 조직 내에서 ‘겉모습만 바꾸는 일’로 오해 되기도 하니까요. 결국 브랜드는 외부에서도, 내부에서도 제대로 힘을 발휘하지 못하게 됩니다.

프리퍼드는 브랜드가 사람들이 살아가는 오늘의 일상과 감각 안에서 살아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변화된 욕망과 문화적 신호를 들여다보며, 브랜드가 지금 이 시대에 어떻게 연결되어야 할 지를 고민합니다. 그 전략은 조직 안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로, 시장 안에서는 분명한 매력과 경쟁력으로 이어지죠.

프리퍼드는 한번의 브랜딩 프로젝트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브랜드가 ‘정말로 작동하는 방식’을 함께 고민하고 만들어가는 브랜드 파트너입니다. 전략적 사고와 문화적 감수성을 바탕으로, 브랜드가 비즈니스의 새로운 동력이 될 수 있도록 함께합니다.

why us

Our boutique approach ensures unparalleled quality, partnering for sustained growth and tangible, long-term results beyond project completion.

01

Full Engagements by Co-Founders

우리가 일하는 방식은 다릅니다. 다수 프로젝트가 주니어 컨설턴트 중심으로 진행되는 대형 에이전시와 달리, 모든 프로젝트를 Co-Founders가 100% 직접 수행하여 프리퍼드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깊이를 선보입니다.

02

Collaboration for Shared Growth

우리는 동반성장(Shared Growth)을 최우선 가치로 삼습니다. 프로젝트는 유한하지만 브랜드는 무한하기에, 보고서에 갇히지 않는 성과를 추구하죠. 모든 과정이 서로에게 성장의 기회가 되도록 협업 방법론을 끊임없이 발전시켜 나갑니다.

03

Our Work for Future-Proof

우리의 일은 최종 보고서에 끝나지 않습니다. 프리퍼드의 모든 브랜딩 솔루션은 비즈니스 성과를 목표로 하기 때문이죠. 프로젝트 종료 1년 후, 고객사 담당팀과 Follow-Up 세션을 통해 성과와 한계를 함께 리뷰하며 미래를 위한 성장을 돕습니다.

01

Full Engagements by Co-Founders

우리가 일하는 방식은 다릅니다. 다수 프로젝트가 주니어 컨설턴트 중심으로 진행되는 대형 에이전시와 달리, 모든 프로젝트를 Co-Founders가 100% 직접 수행하여 프리퍼드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깊이를 선보입니다.

02

Collaboration for Shared Growth

우리는 동반성장(Shared Growth)을 최우선 가치로 삼습니다. 프로젝트는 유한하지만 브랜드는 무한하기에, 보고서에 갇히지 않는 성과를 추구하죠. 모든 과정이 서로에게 성장의 기회가 되도록 협업 방법론을 끊임없이 발전시켜 나갑니다.

03

Our Work for Future-Proof

우리의 일은 최종 보고서에 끝나지 않습니다. 프리퍼드의 모든 브랜딩 솔루션은 비즈니스 성과를 목표로 하기 때문이죠. 프로젝트 종료 1년 후, 고객사 담당팀과 Follow-Up 세션을 통해 성과와 한계를 함께 리뷰하며 미래를 위한 성장을 돕습니다.

01

Full Engagements by Co-Founders

우리가 일하는 방식은 다릅니다. 다수 프로젝트가 주니어 컨설턴트 중심으로 진행되는 대형 에이전시와 달리, 모든 프로젝트를 Co-Founders가 100% 직접 수행하여 프리퍼드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깊이를 선보입니다.

02

Collaboration for Shared Growth

우리는 동반성장(Shared Growth)을 최우선 가치로 삼습니다. 프로젝트는 유한하지만 브랜드는 무한하기에, 보고서에 갇히지 않는 성과를 추구하죠. 모든 과정이 서로에게 성장의 기회가 되도록 협업 방법론을 끊임없이 발전시켜 나갑니다.

03

Our Work for Future-Proof

우리의 일은 최종 보고서에 끝나지 않습니다. 프리퍼드의 모든 브랜딩 솔루션은 비즈니스 성과를 목표로 하기 때문이죠. 프로젝트 종료 1년 후, 고객사 담당팀과 Follow-Up 세션을 통해 성과와 한계를 함께 리뷰하며 미래를 위한 성장을 돕습니다.

01

Full Engagements by Co-Founders

우리가 일하는 방식은 다릅니다. 다수 프로젝트가 주니어 컨설턴트 중심으로 진행되는 대형 에이전시와 달리, 모든 프로젝트를 Co-Founders가 100% 직접 수행하여 프리퍼드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깊이를 선보입니다.

02

Collaboration for Shared Growth

우리는 동반성장(Shared Growth)을 최우선 가치로 삼습니다. 프로젝트는 유한하지만 브랜드는 무한하기에, 보고서에 갇히지 않는 성과를 추구하죠. 모든 과정이 서로에게 성장의 기회가 되도록 협업 방법론을 끊임없이 발전시켜 나갑니다.

03

Our Work for Future-Proof

우리의 일은 최종 보고서에 끝나지 않습니다. 프리퍼드의 모든 브랜딩 솔루션은 비즈니스 성과를 목표로 하기 때문이죠. 프로젝트 종료 1년 후, 고객사 담당팀과 Follow-Up 세션을 통해 성과와 한계를 함께 리뷰하며 미래를 위한 성장을 돕습니다.

how WE work with You

We collaborate in various formats tailored to each client’s needs and context—not limited to conventional approaches.

가장 빠른 협업 방식

Branding workshop

브랜딩 워크샵

시급한 특정 문제를 조직 내부 다양한 유관 관계자들의 아이디어 수렴을 통해 해결하는 것이 효과적일 경우 적합

가장 빠른 협업 방식

Branding workshop

브랜딩 워크샵

시급한 특정 문제를 조직 내부 다양한 유관 관계자들의 아이디어 수렴을 통해 해결하는 것이 효과적일 경우 적합

가장 빠른 협업 방식

Branding workshop

브랜딩 워크샵

시급한 특정 문제를 조직 내부 다양한 유관 관계자들의 아이디어 수렴을 통해 해결하는 것이 효과적일 경우 적합

가장 빠른 협업 방식

Branding workshop

브랜딩 워크샵

시급한 특정 문제를 조직 내부 다양한 유관 관계자들의 아이디어 수렴을 통해 해결하는 것이 효과적일 경우 적합

통상적 협업 방식

Branding Project

브랜딩 프로젝트

필요 일정과 예산 확보를 통해 명확한 목표 달성이 필요한 경우 적합

통상적 협업 방식

Branding Project

브랜딩 프로젝트

필요 일정과 예산 확보를 통해 명확한 목표 달성이 필요한 경우 적합

통상적 협업 방식

Branding Project

브랜딩 프로젝트

필요 일정과 예산 확보를 통해 명확한 목표 달성이 필요한 경우 적합

통상적 협업 방식

Branding Project

브랜딩 프로젝트

필요 일정과 예산 확보를 통해 명확한 목표 달성이 필요한 경우 적합

상시적 협업 방식

Branding Advisory

브랜딩 자문

내부 브랜딩 역량이 미흡하거나 전담 조직이 없어 일정 기간 상시적으로 외부 전문가의 도움을 필요로 할 경우 적합

상시적 협업 방식

Branding Advisory

브랜딩 자문

내부 브랜딩 역량이 미흡하거나 전담 조직이 없어 일정 기간 상시적으로 외부 전문가의 도움을 필요로 할 경우 적합

상시적 협업 방식

Branding Advisory

브랜딩 자문

내부 브랜딩 역량이 미흡하거나 전담 조직이 없어 일정 기간 상시적으로 외부 전문가의 도움을 필요로 할 경우 적합

상시적 협업 방식

Branding Advisory

브랜딩 자문

내부 브랜딩 역량이 미흡하거나 전담 조직이 없어 일정 기간 상시적으로 외부 전문가의 도움을 필요로 할 경우 적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