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FD
Menu
Have a Good Time
Have a Good Time
Have a Good Time
Have a Good Time
Year
Year
2022
2022
Client
Client
Client
Client
DAEKYO Educamp
DAEKYO Educamp
DAEKYO Educamp
DAEKYO Educamp
Role
Role
Role
Name Development
Name Development
Name Development
비즈니스를 보다 고도화하고 브랜드 장악력을 높이기 위한 트니트니의 확장 브랜드인 직영점 브랜드를 개발하고, 그 외 트니트니 연계 서비스의 명확한 브랜드 아키텍처를 구축, 브랜드 자산 구축 및 활용의 기반 마련
비즈니스를 보다 고도화하고 브랜드 장악력을 높이기 위한 트니트니의 확장 브랜드인 직영점 브랜드를 개발하고, 그 외 트니트니 연계 서비스의 명확한 브랜드 아키텍처를 구축, 브랜드 자산 구축 및 활용의 기반 마련
비즈니스를 보다 고도화하고 브랜드 장악력을 높이기 위한 트니트니의 확장 브랜드인 직영점 브랜드를 개발하고, 그 외 트니트니 연계 서비스의 명확한 브랜드 아키텍처를 구축, 브랜드 자산 구축 및 활용의 기반 마련
비즈니스를 보다 고도화하고 브랜드 장악력을 높이기 위한 트니트니의 확장 브랜드인 직영점 브랜드를 개발하고, 그 외 트니트니 연계 서비스의 명확한 브랜드 아키텍처를 구축, 브랜드 자산 구축 및 활용의 기반 마련


Element
Element
Element
Element





